잡다한 이야기

컨센터블 24시 독서실 4호점 이용후기

루카엘 2017. 12. 12. 10:22
반응형
컨센터블 24시 독서실 4호점 이용후기

간단한 소개

처음에는 카카오톡으로 회원번호와 비밀번호 받고 비밀번호로 출입을 합니다.

지문을 등록하고 카톡이 오면 그 후부터 지문으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아.. 여기는 무인독서실 입니다. 그리고 자유석이라 지정석이 없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마두동 백마마을에 7호점이 생겼다고 합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아니지만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수있는 에이블입니다.


타이핑을 해야 할때나 인강사이트들의 광클 이벤트를 할때 들어갑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컨센트인데 노트북엔 키스킨을 씌우고 조용히 타이핑을 합니다. 



여기는 다이닝룸입니다.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토스트, 전자렌지 제빙기, 냉장고, 정수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컨센터블 24시만의 장점


24시간 연중무휴


한 지점에서 등록하면 다른 지점도 이용 가능


전 좌석 기가 WIFI & 유선 WLAN


아메리카노 무제한


그리고 다른 독서실보다 저렴한 이용료


이렇게 간단한 소개를 마치고 후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용후기

저는 4호점을 다니고 있고 토익과 PEET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낮과 밤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일반 독서실을 가게되면 이용하는 시간보다 이용못하는 시간이 많아 24시간독서실을 찾던 중에 컨센터블을 알게되었습니다.

성인독서실이다 보니 중·고등학생들이 없습니다. 

다른 독서실을 다녔을 땐 독서실 문 앞부터 시끄러움이 느껴지는 곳이 많았었는데 여기는 시끄러움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같은 층에 태권도장이 있는데 아이들이 기합지르는 소리는 독서실 앞으로 나가면 들리지만 크게 시끄럽지도 않고 독서실 안에서는 아예 들리지 않더라구요.

또한 아이들이 오고 가는 시간에도 거의 조용합니다.

요즘은 커피를 줄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메리카노가 무제한이다 보니 유혹을 뿌리치기가 쉽지가 않네요.

예전엔 인강사이트에서 광클이벤트(선착순 이벤트)를 할땐 피시방가서 열심히 눌렀지만 여기를 다닌 후로는 피시방을 가지 않고 독서실에서 광클을 합니다. 

기가인터넷이라 그런지 집에서보다 당첨이 잘 되네요.

광클은 다른분들께 피해가 갈까봐 마우스로 하기보다는 esc를 누르면서 터치패드에 손만 댑니다. 

출입이 등록한 사람만 가능하기에 물건을 막 놓고다닙니다. 각 실마다 cctv가 있어서요

그리고 사물함도 넉넉한 사이즈라서 책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10권 정도 넣어도 자리가 좀 남더라구요.

무인시스템이라 처음엔 많이 낯설었지만, 안내문들이 잘 되어있어서 안내문만 보고 따라해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인시스템인곳은 더럽다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각 지점별 스탭들이 매일 07~08시에 청소를 해서 더럽지도 않습니다.

저는 독서실을 고르고 다닐때 시끄럽거나 더럽다면 환불을 할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 컨센터블 4호점을 이용하면서 환불할까 말까 고민한적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제가 생각하기에 컨센터블은 '조용하다. 깨끗하다. 이용료가 저렴하다.' 를 갖춘 독서실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