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카테고리

[김장] 개화자, 허니듀밀크티 후기

루카엘 2018. 3. 20. 21:16
반응형

개화자, 허니듀밀크티 후기


이번에 운좋게 개화자와 허니듀밀크티 액상을 받았습니다.


리빌드 후 베이핑해보니 


두개다 맛있네요


개화자


개화자는 지화자의 다른버전이죠.


지화자 베이핑시 멘솔이 안느껴져 고민이 많았었는데


개화자 베이핑을 한 후 고민이 사라졌습니다. 


: 5.0 / 5.0 - 딸기와 복숭아의 조화 GOOD, 멘솔도 GOOD 


구매의사 : 있음 - 질리지도 않고 제가 느낄수 있는 확실한 멘솔


허니듀밀크티


디저트류 향료중에 고민을 많이 했던 허니듀밀크티입니다.


밀크티맛이 확실히 느껴질까? 하는 고민이 좀 많이 되더라구요.


: 4.5 / 5.0 - 달달한 밀크티가 베이핑하자마자 떡하니 떠오릅니다.


구매의사 : 있음 - 밀크티를 좋아하는 저에게 딱입니다. 살짝 아쉬운건 멘솔이 들어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저는 멘솔류 액상들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기승전 멘솔로 끝나네요.


이번 김장된 액상도 마찬가지로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다음번 김장땐 돈이 좀 많이 깨지겠네요.


600ml를 2월달에 김장했는데 200ml도 안남았어요.


다음번엔 좀더 약하게 더 많이 김장해야겠습니다.


향료는 개화자, 허니듀밀크티, 블루드래곤, 그랜드마스터 등 대략 6~7가지 향료중 뭘 살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거사면 저거사고 싶고 저거사면 또 다른거 사고싶고


개미지옥이 따로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