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바일게임] 4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안내

루카엘 2018. 3. 30. 22:17
반응형

4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안내


오랜만에 사전예약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4월달엔 탭소닉TOP,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 그리고 데빌메이커 : 아레나 for kakao


탭소닉TOP는 탭소닉의 후속작인데 리듬게임 입니다.


하다보면 시간이 휙 지나갔었던 무서운 게임입니다.


탭소닉TOP의 사전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번달엔 for kakao 게임이 2개나 있네요.


주사위의 잔영은 어렸을때 좋아했었던 게임이었었는데 서비스종료를 해서 엄청 안타까웠던 게임중 하나였습니다.


근데 for kakao로 나오게 되어 좋긴한데 살짝 아쉽네요.


원작에서는 주사위가 많으면 장땡이었습니다만


이번에는 성장시스템 도입으로 어느정도 갭을 극복할수있다고 하네요.


데빌메이커 : 아레나 for kakao는 데빌메이커 : 도쿄의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악마는 대략 100여종이고 게임 진행시 악마들은 피규어와 같은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가장 기대되는 게임은 역시나 추억을 되새길 주사위의 잔영 이네요. 

주사위의 잔영과 데빌메이커 : 아레나 사전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