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큘러스 퀘스트2

엘리트 스트랩 A/S 신청했습니다.

루카엘 2022. 8. 3.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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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큘러스 퀘스트2 나온다는 소식듣고 같이 결제한 엘리트 스트랩에 크랙이 생겨서 A/S를 신청했습니다.

배터리가 포함된 제품은 바로 보내준다는데 제껀 배터리팩은 아니어서 발송 후 수령이라고 하네요.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서(SK 홈페이지 아님) 로그인하고 지원받기를 눌러서 문의를 넣으면 메일로 답장이 옵니다. 

 

문의는 영어로 써도 되지만 한국어로 써도 상관 없습니다.

쓰고나면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오고 담당자분이 다시 메일로 연락을 주실겁니다.

이때부터는 메일로 a/s 진행이 됩니다.

제 엘리트 스트랩엔 일련번호가 없어서 퀘스트2 헤드셋 일련번호를 적었습니다.

관련 내용을 적어서 회신을 하면 반송라벨(페덱스 - 인보이스)을 보내주는데 받았다고 끝이 아니라

페덱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픽업 예약을 해야합니다.

오큘러스에서 보내준 페덱스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면 새로운번호를 알려주는데 여기로 전화해야합니다.

엘리트 스트랩을 잘 포장하고 인보이스를 출력하고 픽업오시는분께 전해드리면 끝이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기다리다보면 메일로 '회원님의 오큘러스를 수령했습니다.'라고 메일이 옵니다.

아마 문제가 없으면 송증을 보내줄것이고 문제가 있다면 메일이 다시 올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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