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카테고리

[IQOS] 메탈릭 레드 28일 출시

루카엘 2018. 5. 26. 15:14
반응형

메탈릭 레드 28일 출시


IQOS 메탈릭 레드 28일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려오네요.(1주년 한정판으로 말이죠.)


색상과 가격을 보고나니 '다시 사용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들 중 문자로 특별구매코드를 받으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니 특별구매코드 발송대상의 기준은 아래와 같더라구요.


'아이코스 키트 메탈릭 레드 제품 사전 구매 프로그램의 경우 이전에 특별 구매 코드를 이용하여 제품 구매해 주신 고객님 그리고 회원가입 시 정보통신망법 제50조에 따른 광고성 수신 동의에 동의해 주신 고객님들께 한정되어 문자로 발송이 됩니다.'


기존 사용자분들 중 못받으신 분들은 아이코스에 로그인하셔서 광고성 수신 동의에 동의를 하셨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수신 동의에 체크를 하지않아 못받았습니다.



28일 전까지는 인증코드(사전구매코드)가 있어야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인증코드가 없으면 위의 화면 말고는 구경도 못합니다.)


28일부터 기존에 특별 구매 코드를 받으셔서 사용하셨던 분들도 다시 발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쿠폰발급기간 : 2018년 5월 28일 ~ 6월 30일


쿠폰사용기한 : 18년 7월 31일 


제가 살고 있는 곳의 IQOS 판매점에 전화를 해보니


물건은 들어왔지만 판매는 28일부터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부터 팔았다면 바로 달려가서 사왔을텐데 말이죠.)


28일이 되자마자 판매처에서 구매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IQOS의 보증기간이 기존에 6개월에서 12개월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모든 사진 출처 : IQOS 공식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