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카테고리

[IQOS] 메탈릭레드 구입완료

루카엘 2018. 5. 28. 21:44
반응형

메탈릭레드 구입했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는 아직 입고가 안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에 전화했더니 있다고해서 아이코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 쿠폰을 받고 구입하러 갔다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이마트 전주점입니다.



이마트 라고만 적혀있어서 조금 헤맸지만... 


2층에 있더라구요.



구입하고나서 집에와서 뜯었습니다...


뜯기전에 찍고 뜯었어야 했는데 급한 나머지


뜯어버렸네요.



구성품은 일반색상들과 같이 똑같습니다.


구성품은 충전기, 충전케이블, 청소솔, 면봉 입니다.



예전에 사용할때 자주 폈었던 퍼플과 새로나왔다는 옐로우를 사봤습니다.


퍼플은 예전맛 그대로인데 옐로우는 그냥 엠버스럽네요. 


(은은한 레몬향아 어디갔니?)


액상을 너무 괴물같이 퍼먹다보니


병행하려고 구입은 했는데


1개 펴보니 전담에 익숙해져버려서인지 입안에 텁텁함이 남아있네요.


색상이 이쁘게 잘나왔지만 사진찍는 제손은 매번느끼지만 똥손인가봅니다.


A/S의 경우 한정판이다보니 센터에서는 안되고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설명들었습니다.(이건 몰랐네요.)


기기불량이 뜨지 않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