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카테고리

[IQOS] 그린징 출시 그리고 후기

루카엘 2018. 6. 7. 18:41
반응형

그린징 출시 그리고 후기


카페나 블로그를 보면 6월 7일 전에 구매하신 분들도 계셨지만 


제가 사는 곳엔 6월 7일인 오늘 들어왔습니다.



펴보신 분들의 후기를 본 뒤 2갑을 사왔지만


저에게는 그냥 멘솔들어간 엠버 스러운 맛이 나네요.


멘솔


퍼플과 비교를 해보자면


퍼플의 1/2 < 그린징 < 퍼플의 2/3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저는 멘솔에 둔감하여 약한건 느끼질 못하지만 


그린과 다르게 멘솔은 저에겐 약한것 같지만 느껴지긴 하네요.


 

저는 엠버 스러웠는데


다른분들은 애플민트 / 시트러스 등 의 맛이 느껴졌다고 하시더라구요.


애플민트와 시트러스 향을 느끼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저에겐 허락되지 않은 향인가 봅니다.


저번에 사본 옐로우와 마찬가지로 이번 그린징도


'산 성의가 있으니 피자' 입니다.


캡슐이 들어간 핏 처럼 히츠도 캡슐들어간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언제가 되려나 모르겠지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