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리

[다음 애드핏] 승인이 났습니다.

루카엘 2018. 7. 14. 00:38
반응형

애드고시라 불리우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기대가 커서인지 체감상의 기다림이 엄청 길었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애드핏은 체감상의 기다림이랄것도 없었어요.



12일날 신청을 했었는데 13일날 승인이 되었다고 문자가 날라오더라구요.


하루만에 승인이 날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생각없이 방문자를 보다가 헉했네요.


7월 10일 이후로 


무려 반이상 토막이 나있더라구요.


네이버 개편때문인지 티스토리의 리캡챠 기능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예전의 방문자를 회복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기쁨과 슬픔이 공존하는 하루였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