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리

3일동안의 애드센스와 애드핏 수익 비교.

루카엘 2018. 7. 16. 13:5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와 다음 애드핏의 3일동안의 수익비교 입니다.


애드센스는 제 블로그에 4~5개의 광고가 들어가고


애드핏은 2개의 광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광고를 블로그에 맞춰 최적화를 시키고 싶은데..


다른 할일들과 귀차니즘때문에 점점 뒤로 밀리네요.


먼저 애드센스의 수익입니다.


방문자가 토막난 이후 0달러도 눈에 보이네요.



클릭 1번을 누군가 해주셔서 3일동안의 수익은 0.15달러 입니다.


다음으로 다음 애드핏입니다.



솔직히 구글애드센스 수익과 별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차이가 있다면 클릭 1번이 있었음에도 38원이네요.


알려진대로 광고클릭에 대한 광고비는 높지 않은것 같아요.


광고클릭은 구글에드센스가 높고


광고노출은 다음 애드핏이 높네요.


클릭에 대한 분산이 조금 염려되긴 하지만


둘다 하는것이 저에겐 조금 더 나은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