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어요.

루카엘 2018. 6. 20. 07:07
반응형

G메일은 잘 확인을 안하지만 6월 9일에 위반했다고 10일날 메일이 왔었네요.


10일 뒤인 오늘 확인을 하다가 메일을 보니 페이지 수준 시정 조치 하라고 메일이 왔네요.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한 후 설정 - 정책센터에 들어가 보니 


훌륭하다고 뜨네요.



늦게 확인해서 한거라곤 아무것도 없는데 말이죠... 


앞으로는 자주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다른 메일로도 메일이 오게 설정할 수 있다던데


자주 쓰는 메일로 설정을 해놔야겠습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랐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