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뉴스들...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우승

루카엘 2018. 7. 16. 02:27
반응형

결승전답게 재미있었네요.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코리아


크로아티아의 노장투혼이 빛났지만 후반 7분~8분 4명의 관중 난입으로 경기가 중단되어


이후 크로아티아의 흐름이 제대로 끊어지고 말아 아쉬웠습니다.


전반은 자책골, 핸들링,  수비 사이로 멋지게 들어간 골이 기억에 남고


후반은 관중 난입, 포그바와 음바페의 골, 그리고 프랑스 골키퍼 실수로 인한 만주키치의 골


지쳤지만 열심히 달리는 노장들이 기억에 남네요. 


머리는 프랑스의 우승이라 하는데, 마음으로는 크로아티아의 우승을 바래봤습니다. ㅎㅎ


우승은 역시나 프랑스!!


사실 크로아티아의 목표는 16강이었다고 합니다. 근데 결승전까지 올라가 프랑스와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프랑스 vs 잉글랜드의 결승전일줄 알았는데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역시 축구는 안보면 모르는 재미있는 경기인것 같습니다.


4년뒤인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