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카테고리

KT&G LIL 사전예약 종료 안내

루카엘 2017. 11. 16. 01:50
반응형

KT&G 릴(LIL) 사전예약 종료 안내


KT&G LIL 사전예약 사전예약이 종료되었다고 릴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공지가 뜨네요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셨다면 11월 21일(화)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약한 상품은 11월 20일(월) 오전 중 입고예정이지만, 전화 후에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10,000대에 맞춰 사전예약을 진행했다는 소리가 있네요.


21일 이후로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사전예약구매자가 등록을 안할시에 휴대용거치대를 받으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사전판매점에 전화를 하면 통화중일때가 많네요. 

사전판매점 상황이 다 다르다보니 가기 전날 전화 후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전예약을 했지만 상황보고 사전구매 하려고 했더니, 상황이 저렇게 되어 그냥 기다리기고 마음먹었습니다.


이제 4일남았는데 너무 기네요....

반응형